Wednesday 11 July 2012

증언


                                                                              생명!

인간은이 세상에서 많은 것들을 발견했다지만, 죽음에 대한 의문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왜 인간은 죽는다? 죽음의 목적은 무엇인가? 죽음의 목적은 무엇인가? 어떻게 죽은 후에 사람은 어떻게됩니까? 그들이 그런 건별로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모르겠어요. 또 죽음에 대해 생각도 못했 같은 사람입니다. 내 집, 아버지, 어머니, 형제 및 자매했다. 열다섯 살 나이에, 내 사랑하는 아버지가 죽기 전에 침대에있을 때 의사에게 알리 그가 곧 죽을 것입니다. 그 순간에, 나는 죽음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 아버지가 죽으면, 그는 어디로 갈 텐가? 난 죽음을 직시하면 난 어떻게 되나요? 이런 질문들이 내 마음에 장미, 난 거기에 침착하게 책을 읽고 내 친구를 봤어요 (내가 그 시간에 11 표준을 공부했다) 내 교실에 갔다. 제가 얘기를 해보려고했을 때, 그는 "당신이 갈 것입니다 당신이 오늘 죽는다면 나의 친구를달라고? 당신이 만든이 세계에 전송? 작성자는 "내가 그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어 전에 설 것입니다 방법. 나는 천국과 지옥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하지만 난 천국 & 지옥 남겨진 진실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 당시에 내 인생에서 많은 죄악을 완료했다. 그것은 우리가 죄없는 것으로 말한다면 "우리 자신과 진리가 우리 안에 없습니다을기만하는 내 친구들의 책에 기록된되었다. "(요한 1 서 1-8) 때문에, 주님 께서 당신의 욕망 가득한 눈을 가진 여자를 볼 때, 당신은 그 여자들과 매춘을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많은 나쁜 사진을 볼 때나 책을 읽었습니다. 나도 나에 7 출산이 내 옆에 출산에, 나는 개나 고양이로 태어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성경은 말합니다 (히 8 "사람들은 한 번 죽고, 그리고 판단을 직면 그 후 운명 것처럼" 그것이 그런 경우에는 내 캐릭터가 내 이전 출생에서 변경되지 않았대로 -27)은 다음 무엇이, 난 다음에 출생의 술고래 고양이 또는 강아지로 태어날 것인가, 내가 술고래 오전 어떨과 주정 뱅이로 죽을 것이다 ? 그래서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될 것인가? 그것은 언젠가는 죽을 것이며, 누구라도이 세상에 태어난 것은 반드시 일일 죽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래서 지옥 다가가는 걸 막을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요 11-25) "그들이 죽어도, 나를 믿는 사람은 인생을 살 수"방법이있다는 것을 말한다

우리는 이런 일이됩니다 어떻게 볼까요, 우리는 사원의 신성한 희생의 이름으로 많은 암탉과 염소를 죽였다. 이러한 행위는 세계에 (몇 가지 제외) 종교의 대부분에 존재합니다. 나 같은 사원의 거룩한 희생으로 암탉을 주신 그러나 나는 나가 희생의 목적을 알고 함께하는 일을했다. 제가 성경을 읽을 때, 때문에 나의 죄를,이 새 또는 동물이 살해 또는 혈액 shedded는 사실을 알고 왔어. 내가 쓴했던 죄악을 위해 내가 하나님의 명령마다 고통 또는있는 그대로 죽어야만했던 대신 내 자리에 새 또는 동물을 죽이고 희생으로 드리는 것이니다. 사실 율법은 거의 모든 혈액과 처벌해야하고, 피를 흘리기없는 용서가 없다. (히 9-22) 그러나 성경은 buffalos 또는 염소의 피가 우리의 죄를 깨끗케하지 말했습니다. "그것은 죄를를 빼앗지 황소와 염소의 피가위한 불가능하다."(히 11-4)이 생물이 인간보다 저렴하기 때문이죠. 그것이 살인이 될 것이기 때문에이 목적을 위해 사람을 죽일 수 없어. 그런 방법이 아님 내가 지옥 내 죄를위한 유일한 결과인지 여부, 잘못했을 죄를 위해 형벌로부터 탈출하기위한 솔루션이 무엇인가? 아니, 분명히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만, 우리는 인간을 향한 하나님의 진정한 사랑을 알아왔다. 하나님이 그 사람을 사랑한다는 천국에서 자신을 앉아있다면, 우리가 우리 죄를에서 구원 하긴했지만하지 않았을,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로서, 남자로서 지구에 왔어요. 역사 또한이 유니버설 진실을 확인. 예수님이 모든 죄를 저지르지 않았어요 비록 (인도에 와서 첸나이 살았던 그의 제자의 St.Thomas 또한 위대한 증거이다), 죄없는 예수님은 우리의 죄의 형벌을 위해 십자가에 꼼짝 못하게되었다. 그는 십자가에서 우리의 죄를 운반과 고통, 피를 shedded하고 죽었습니다. 그는 죽은 하나님이 아니라 죽음에서 3 일 후에 자신을 제기하고 죽음을 이겼다. 우리가 이것을 믿고 그를 받아들일 때 우리는 우리의 죄악 및 저주로부터 구원을 얻을 것이다. 더 이상의 희생은 우리의 죄악과 구원의 용서를 위해, 예수 그리스도가 모든 행하신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할 일은 그의 거룩한 피로 우리의 죄를 씻어 우리의 구주로 우리의 마음 속에 예수님을 받아 예수님을 요청하여 우리의 죄를 용서를받을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친구, 예수가 묻는다 "당신이 세계의 보물 많은, 전원, 상태가있는 경우에도 자신의 영혼이 죽은 후에 지옥 가면 그것의 사용은 무엇인가?"(매튜 16-26) 지옥되지 않습니다 하루 혹은 이틀이 휴일은 (수천년) 영원한 것입니다. 어디로 가고 싶어? 예수님은 "조심 말씀을 하셨지! (눅 12-15) "삶은 소유물의 풍부하게 구성되어하지 않는이 세상에서 우리의 삶이 짧은 인생 동안 우리는 많은 것을 계획하고 돈을 흥청망청 매우 짧은이다;. 탐욕의 모든 종류에 대한 경비를 강화해라 그리고 세속적인 것들이지만 우리의 영혼을 위하여 우리가 할 영원한입니다. 우리는 일곱 출생 살고하지 않는 한 생명이 있습니다. 그것이 신성한 장소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죄악과 함께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 죄를 위해 회개 경우에만 천국에 가서 주님 예수님으로부터 용서를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믿는 예수님을 따르십시오 때 헤븐리 평화로 탄탄대로를 얻을 것이다.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면, 그는 모든 죄악으로부터 당신을 제공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모든 죄악과 죄 많은 캐릭터를 전달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참 정말 내 죄를 속죄의 노예가 누구인지 모두들 말해 달래. 지금은 노예 가족도 영원히 존재할 수 없지만 아들은 영원히 그것에 속한다. 아들이 무료로 여러분을 설정면, 당신은 참으로 무료입니다. "(요 8-36)

하나님 때문에 그가 누구든지 그를 믿는 것은 멸망하지만 영생을 얻게하려하지 않는다 것이 그의 유일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주셨으니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 (요 3-16)

No comments:

Post a Comment